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미주한인뉴스

[한미여성회미주연합,연말 봉사활동] 홈리스쉘트에서

World KIMWA USA (회장 실비아 패튼) 에서는 12월 12일 버지니아에있는 홈리스쉘터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그곳에 거주하는 홈리스들에게 옷, 양말, 장갑, 이불, 라면, 모자, 겨울용품등을 전달했다.

실비아 패튼 회장은 “회원들과 워싱턴 지인들이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주셔서 불우이웃과 따스한 마음을 나눌수있게되어 오히려 저의 마음이 따뜻해 지는 날이었습니다. 아름답고 훈훈한 마음을 나누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곳 커뮤니티 쉘터에는 현재 50여명이 밤에와서 잠을자고 있으며 한달동안 머무를 수 있다고 한다. 취업도 알선해주고 밥도 먹여주고 정부와 컨트랙을 맺어서 운영하는 곳이기도 하다. 앞으로 기회가 될때마다

함께 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한결같이 앞으로 기회가 될때마다 봉사를 하고싶다고 했다.

한편 World KIMWA USA는 한미여성회미주연합회 KAWAUSA의 바뀐명칭이며 2004년 발족, 미국내 17개 지회가있으며, 각지회에서 필요로하는 사회봉사활동을 하고있다. 2019년 창립 15주년 기념행사를 의논하기위하여 라스베가스에서 1월 10일부터 14일까지 이사회가 열리며 제9회 리더쉽컨퍼런스를 알라스카 크루즈에서 7월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동안 여행과 세미나로 함께 진행한다고 한다.

문의 703-861-9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