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7, 2019 강남중
워싱턴북한선교회 이사들의 만찬기도모임이 4월 6일(토) 오후 7시 정인량 이사장 자택에서 개최 되었다.
16명의 이사들은 바쁜 주말임에도 불고하고 이사장댁에서 정성껏 준비한 만찬을 나누며, 당면한 시국을 주제로 화기애애하게 담소를 나누고, 진기찬 이사님이 특별히 제작해 온 찬송가악보를 보면서 열창으로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고 찬양하였다.
정인량 이사장은 시편 97편 낭독 후,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께서 세상을 통치하시는 주권자 이시며, 세상에서는 정치, 사회, 경제, 개인적으로근심되고 염려되는 일들이 많이 있으나, 일의 결말은 하나님이 하신다는 믿음을 갖고 북한선교와 복음통일을 해 나가자”는 강론이 있었다.
이어서 사무처리로 고 신동수 목사님의 소천으로 공석이 된 대표회장에 김영호 장로를 만장일치로 선임하고, 전 이사회 서기 김재학 목사(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를 면직처리한 후, 안상도 목사를 이사회 서기로 선임 충원하였고 김정득 장로를 신임이사로 영입 소개하였으며, 특별히 월드미션앙상블 단장 이창숙 권사가 옵서버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노규호 사무총장의 2019년 워싱턴북한선교회 사업계획에 대한 보고를 청취한 후, 다음과 같이 기도 제목을 나누고, 합심기도로 만찬 기도회를 마무리 했다.
합심기도 제목으로는
♡ 4월 10일(수) 통일선교의 밤 집회를 위하여, ♡ 정기기도회(매월 세째주 화요일), ♡ 8월 23(금)-25(주일) 있게될 선교전략세미나와 연합통일기도회, ♡ 탈북자녀 미국유학생 장학금 지원, ♡ 디아스포라통일선교아카데미, ♡ 북한동포들과 복음통일을 위하여, ♡ 고성, 속초 산불 이재민을 위하여, ♡ 4월 11일 한미정상회담을 위하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