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앞줄 좌측에서 세번째 비비안 김
Featured 미주한인뉴스

NAPAW 19회 추모음악회가 열린다.

NAPAW 19회 추모음악회가 열린다.

오는 9월 7일 토요일 오후6시30분 비엔나 소재 올네이션스교회에서열리는 이번 음악회를 위해 NAPAW(National Association of Professional Asian American Women)관계자들이 애난데일 한강식당에서 준비모임을 가졌다.

이번 모임에서 비비안 김 회장은 “수지가 2000년8월에 하늘나라로 간 후에 계속된 추모 음악회가 올해로 19회가 되었고 그 동안 수지김이 관심을 보이고 꿈을 가졌던 암환자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고 하면서 “그 동안 $83,500불의 모금이 이루어져 이 금액은 시드니 킴멜 종합 암 센터에 기부되었고, 그 중 NAPAW 장학 기금에 37,500 달러가 전달되어 36 명의 학자가 우수한 학업 성취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었다.”며 이번 콘서트에도 관심과 참여로 후원해 달라고 전하였다.

올해에 NAPAW는 지연 (Joyce) Lee ($ 1000)[제임스 메디슨]에게 장학금을 김윤민 학생에게는 (500 달러)[조지 메이슨] 헌신 봉사상으로 전달된다고 하였다.

이번 음악회는 워싱턴 메트로 폴리탄 여성합창단이 참여하며 김홍렬, 송한나, 노은아, Heera Son, 최지영, 백유진, 신종우, 최지영, 알버트 영, 등의 특별출연자 들도 함께 한다. 이전에 유대커뮤니티센터에서 하던 연주회를 이번에는 올네이션스 교회에서 하면서 레파토리를 다양하게 하였고 오페라와 한국가곡 그리고 찬양 곡들이 연주 된다.

또한 이번 음악회는 후원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입장료를 받으며 성인 $20불, 학생 $10불의 금액으로 티켓을 구입 할 수 있다. 구입문의는 전화 301-785-8585이며 이메일 napaw@comcast.net이다. 후원을 하실 경우 NAPAW/CONCERT로 수취인을 쓰시고 주소 304 Oak Knoll Terrace, Rockvill, MD 20850으로 보내면 된다.

dcknews.com 이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