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모르는 것과 가진 것”
손형식(필그림 교회원로목사,뉴저지 지구촌교회 담임)목사가 두 번째 책을 발간하면서 출판기념예배를 드렸다.
지난 11일 저녁 버크 소재 필그림교회(담임 오중석 목사)에서 200여명의 축하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린 이날 예배는 김택수 목사의 기도와 오중석 목사의 말씀 선포,그리고 황선익 박사의 책 소개, 권이석 목사의 출판축사, 손형식 목사의 감사의 말씀, 박건철 목사의 축도 순서로 진행되었다.
오중석 목사는 요한계시록 3장14-16절을 중심으로 “열정이 가득한 손형식 목사님께 시간이 흘러 갈수록 더욱 그 열정을 느낀다”며 “더욱 건강하셔서 주님일 하시는데 부족함이 없길 기도한다.”고 전하였고, 황선익 박사는 책을 소개하면서 7장의 제목인 ‘하나님께 울어서 손해 본 사람 없다’는 제목처럼 이 책을 읽으면 적어도 손해 볼일은 없다며 반드시 구입해 볼 것을 부탁하였다.
또 권이석 목사는 축사에서 “주님 나라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책이 쓰여 졌다.” 며 “이책은 도서관과 같다”고 축사하였다.
손형식 목사는 감사의 말씀을 전하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받은 자로 지내온 것을 예수님의 복음 증거로 썼고 나의 서원을 여호와께 갚아 드리는 감사로 성령님을 의지하면서 이 책을 집필하여 하나님께 드리나이다.”고 전하며 “기도하며 도와주신 분들과 참석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이번 책은 지난번 출판한 ‘너 진짜 목사냐!’에 이어 두 번째 출판이다. 손목사는 음악사역자, 성경공부 전문 사역자, 개척교회 세미나 주 강사, 워싱턴 필그림교회 개척 및 원로 목사, 현 뉴저지 지구촌 교회 담임목사이다. 구입문의 워싱턴 필그림 교회 703-978-1600.
DCKNEWS.COM 이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