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인무역협회 (World-OKTA) 워싱턴지회(회장 폴라 박)에서는 한국에서 개최되는 제15차 차세대 글로벌 창업무역스쿨에 참가 할 무역인 생도 명단을 발표했다.
한은미씨와 이미경씨로서 이들은 지난 8월 뉴욕에서 있었던 미동부차세대글로벌창업무역스쿨에 워싱턴 대표로 참가 한 바 있다. 폴라 박 회장은 지난 11일 애난데일에 소재한 무역협회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올 10/25~10/31 기간동안 고양시 삼성화재 글로벌캠퍼스에서 진행되는 무역스쿨에 워싱턴 대표로 참가하게 될 무역인 생도를 소개하면서 추천하게된 배경과 행사 내용을 설명했다.박회장은 “먼저 2017년 미주경제인대회를 성공리에 마칠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동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10월24일 입교식에는 협회생도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우리 협회에서도 10여명이 함께 참석 할 예정이다.
이들이 열심히 견문을 넓혀 내년 워싱턴에서 개최될 무역스쿨에 큰 임무를 수행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하면서 *9/21속초시에서 개최되는 ‘국제무역박람회’참석, *10/25 한상대회 참가(창원시), *10/30 제22차 월드옥타 세계경제인대회 참석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후원행사 참석 등 자신과 워싱턴 무역협회의 향후 사업일정을 소개했다. 6박7일간의 한국 무역스쿨 참가비 $400은 본인 부담이지만 왕복항공료와 숙식은 전액 무역협회에서 지원 해준다고 하는데 참가자 명단과 경력은 다음과 같다.
1.한은미 : Khan Japanese Kitchen & Bar 대표, 워싱턴DC 무역스쿨 제 11기 수료, 동부 통합 무역스쿨 요식업관련 멘토로 참가. 2.이미경 : 로스쿨 졸업,로펌 근무,미동부통합 차세대무역스쿨 제12기 수료

워싱턴코리안뉴스=강남중 기자 falconfir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