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이사야60:1)
언제나 하나님의 기쁘신 뜻 안에서 워싱턴지역 한인사회와 한인교회들로 하여금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는 가운데 한번도 밟아보지 않은 2020년 이라는 소망과 축복의 찬란한 새해를 열어주신 우리 주님의 선하신 복음의 역사와 신년 새날의 경이로운 은혜의 역사를 뜨겁게 찬양합니다.
2020년이라는 생각만해도 설레며 가슴 벅찬 소망의 새해를 시작하는 이 아름답고 복된 새해에 워싱턴지역 한인교회협의회에 속한 모든 교회와 목사님들과 성도들과 한인사회의 모든 분들에게 우리 주님의 사랑과 기쁨과 평안을 한아름 듬뿍 전해 드립니다.
소망의 2020년 새해에는 사도행전9:31절 말씀대로 워싱턴지역의 한인교회와 사회와 가정과 직장과 학교와 사업장들이 우리 주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더욱 평안하여 든든히 서가며 주를 경외함과 성령의 위로로 진행하여 날마다 희망과 발전과 부흥을 노래하는 참으로 복된 새해가 되시기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한없이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케 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로마서15:13)
“2020년 소망의 새해! 성령의 능력으로 더욱 소망이 넘치게 하옵소서!”
Blessed & Happy New Y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