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션선교회 신년 첫 열린 기도회를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진행하였다.
지난 25일 프레션 사무실에서 진행된 열린 기도회는 한상우 목사의 인도로 찬양 팀의 찬양에 이어 성경봉독 잠언 29장 18절 ‘묵시가 없으면 백성이 방자히 행하거니와 율법을 지키는 자는 복이 있느니라.’는 말씀으로 ‘비젼을 품으라’는 말씀제목으로 송제오 목사(프레션 대표 목사)가 말씀을 전하였다.
이날 송목사는 말씀을 전하면서 “꿈과 비젼이 있는 사람은 발전 할 수 있다”며 “성도는 사나 죽으나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야 한다. 사람은 이상을 품은 만큼 높아질 수 있다. 이제는 비젼을 품고 일어서서 나아가야 한다.”고 전하였다.
이어 이태봉 목사, 양경욱 목사, 최문종 목사, 곽재경 목사가 순서대로 기도 인도를 하였다. 기도 제목은 회개기도, 프레션을 위한 기도, 미국을 위한기도, 다음 세대와 가정을 위한 기도, 워싱턴 지역 교계를 위한 기도, 코로나 사태 안정과 팬데믹을 위한 기도, 한국과 북한을 위한 기도,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를 이어 나갔다. 조차희 사무총장이 헌금기도와 광고 그리고 총회보고를 하였고 송제오 목사의 축도로 모든 기도회를 마치었다.
한편 프레션 기도회는 2021년에는 5대 사역을 활성화 한다고 비젼을 제시하였다.
1, 중보기도팀: 기존 사역을 유지 또는 온라인으로 전환, 중보기도팀 네트워크 강화
2, 선교지원팀: MK Retreat추진(또는 Online Conference), 정기적인 MK면담.
3, 선교연구팀: 선교전략포럼(도시와 이주민 선교)개최 및 다민족 선교 실행방안 개발.
4, 지도자 훈련 팀: 프레션선교학교, 한어권 Leadership Conference. MK Tutoring.
의료선교팀: 선교사 무상 치료 솔루션, 치료희망 선교사 네트워킹.
등의 비젼을 제시 하였고 2월에는 온라인으로 프레션 기도학교가 열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