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무지개학교 기금모금 골프대회, 만석”… MD한인회 마지막 점검회의

<사진> MD-한인회, 무지개 종합 한국학교 기금모금 골프대회 최종 점검 회의. (좌로부터) 이태수(MD 한인회 회장), 김길영 (준비 위원장), 박준배(MD 골프협회 회장), 강고은 (대회장-옴니화재 대표) 유명희(준비위원)

4월11일(일) 머스켓 릿지 골프장에서 개최되는 메릴랜드 한인회의 “무지개 종합 한국학교 기금모금 골프대회”는 이미 예약이 마감되었다.

메릴랜드한인회(회장 이태수)는 5일 식당 대장금에서 준비 위원회 모임을 갖고 마지막 점검 회의를 마쳤다.

이태수 회장은 “무지개 종합학교는 한인 사회의 차세대들이 우리 전통문화예술의 우수함과 선조들의 지혜, 유산, 가치관을 바르게 이해하고 습득하여 자긍심을 가지고 세계인으로 살아갈 새 시대의 주역으로 발돋음 하는 것을 도와줄 목적으로 설립 되었다”고 설명 하면서 “이번 기금은 작년부터 준비해온 한국 전통 악기 및 전통 문화 관련 용품 구입에 사용된다”고 밝혔다.

워싱턴 지역 동포단체 중 제일 먼저 개최될 이 골프대회는 4월 11일(일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샷건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100달러로 점심과 저녁 식사가 제공된다. 경품으로는 올인원으로 탑여행사 (신승철 대표)가 한국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하고, 김치 냉장고 등 풍성하게 준비를 하고있다.

이번 대회 대회장은 강고은 옴니화재 대표가, 그리고 심사위원으로는 유승규 프로, 노춘영 프로, 홍순옥 프로가 진행한다.

Musket Ridge Golf Club 주소는 3555 Brethren Church Rd. Myersville, MD 21773 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한인회 부회장인 김길영 준비위원장, 전화 410-800-7828 으로 연락하면 된다.

Hiuskorea.com 석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