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20기 미주지역회의 상견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미주지역회의(미주부의장 최광철)는 지난 11 월 30 일(화) 미동부시 오후 8 시 줌화상회의를 통해 간부위원 및 사무처장, 미주지역과가 참석한 “미주지역회의 간부위원 상견례”를 개최하였다.
이날 상견례는 @최광철 미주부의장 개회사 @배기찬 사무처장 인사말 @미주지역회의 간부위원 소개 @한반도 평화법안-H.R. 3446-지지 서명운동 동참 @시애틀 세계 청년위원 컨퍼런스 안내순으로 진행되었다.
최광철 미주부의장은 코로나 19 라는 힘든 환경속에서 각 협의회를 이끌어나가는 간부위원들을 격려하고, 미하원에 발의된 한반도 평화법안 H.R. 3446 에 대한 홍보와 지지확산을 위해 더욱 매진하기를 제안하였다.
배기찬 사무처장은 얼마전 유엔총회에서 문대통령께서 강조하신 한반도 종전선언 관련하여 국제사회 여론조성 및 지지확보에 힘써주실것과 한반도 평화법안 통과를 위한 활동을 열심히 해주기를 부탁하였다.
이날 미주지역회의는 2022 년 1/4 분기 미주지역회의 운영회의를 LA, OC 협의회공동주관 개최, 4 월중에 세계 여성위원 컨퍼런스를 애틀랜타 협의회 주관 개최를 결정하였다.
미주지역회의는 미국 15 개, 캐나다 2 개, 중남미 3 개 협의회 등 총 20 개 협의회 2천여 자문위원들로 구성된 해외지역 최대 지역회의이다.
previou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