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의 80%가 한번쯤 경험한다는 허리통증, 증상은 비슷하더라도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은 매우 다양하다. 특히, 겨울철 운동량이 부족해지고 추워지는 날씨에 근육이 경직되면서 자칫 잘못하여 허리가 삐끗하게 되어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을 주위에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워싱턴 한인 복지센터(이사장 변성림)의 지역사회 건강팀에서 ‘바른 자세와 허리 통증 예방’ 세미나를1월 5일 수요일 오후6:00시부터 오후7:30분 까지 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Min Chiropractic & Rehabilitation의 민혁기 원장이 인도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허리 통증의 원인, 허리 건강을 망치는 자세와 허리 건강에 도움이 되는 자세, 건강한 허리를 만드는 생활 습관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꼭 필요한 튼튼한 허리를 지키기 위한 유익한 정보가 다루어질 예정이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지만, 사전에 등록하신 분에 한해 줌 링크가 제공되므로 사전 등록이 꼭 필요하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세미나 참가자 한 명에게는 150불 상당의 최고급 혈압계가 선물로 증정된다.
워싱턴 한인 복지센터는 페어펙스 카운티의 지원을 받아 Community Health Project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 주민의 건강 증진을 위한, 교육, 홍보, 다양한 세미나와 건강 자원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등록과 문의: 김지연 Health Project Coordinator
703-354-6345 (ext. 118), jykim@kcscgw.org
등록링크: https://forms.gle/m7B547F6v4bDQSt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