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미주한인뉴스

건강마을 5월 마더스데이스페셜세일 실시한다.

건강마을은 5월을 맞아 마더스데이스페셜세일을 실시한다.
특별히 안마의자 초대박세일과 셀리턴 마스크세일을 한다.
매년 5월이 되면 선물 선택에 대한 고민이 밀려온다. 부모님, 아내, 남편, 자녀들에게 무엇을 선물할까 하는 고민이다. 그러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한인타운 중심에 자리잡은 15년전통의 에난데일의 터줏대감 건강마을이다. 건강종합백화점이란 말에 어울리는 이곳 매장은 생각하던 제품이 눈앞에 펼쳐진다. 먹는 제품에서부터 안마의자, 각종 건강기구, 아이디어 상품등 건강에 관한 한 없는 것이 없다. 또한 한국 화장품도 전문 매장이 들어와 있어 쭉 돌아보면 모든 고민이 해결이 된다. 제품을 보면 요즘 인기 있다는 셀리턴 LED 마스크와 안마의자 이나다(VA공식딜러 선정기념 이나다구입시 솔미니체어 2000불짜리증정) 파나소닉.카후나, 오사키, 한국에서 만든 명품 한국체어 오레스트, 브라질산 프로폴리스, 송보감 선삼 홍삼정,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뉴질랜드 초록입홍합(10%세일+눈비타민 28불짜리증정세일), 황제 공진단과 이경제원장의 천용단, 천호식품에서 공들여만든 천진단도 판매중이며 한국화장품 LG화장품 전문매장으로 후. 숨. 오휘. 수려한. 이자녹스. 산심등 화장품 또한 모든제품을 한번에 보실수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이 모든제품들이 마더스데이 특별 세일하고있으며 마더스데이세일과 이전 1주년 기념세일로 사은품이 엄청나게 준비되어 있다고 노희춘 사장은 말했다. 특히 어머니들과 아내, 온가족이 함께 사용가능한 셀리턴 LED프리미엄를 추천한다며 이제품을 사용하면 피부관리는 물론이고 얼굴이 물라보게 작아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하며 제품구입시 셀리턴 퓨어 커버케이스를 증정한다고 한다.
만족을 드리는 건강마을이란 표어를 내걸고 사업을 시작한지 벌써15년되는 건강마을은 애난데일 메시야장로교회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해 있으며 디자인 안경 매장과 나란히 있다. 애난데일 세이프웨이 옆 기존 매장도 그 자리 그대로다.

평소 구매를 망설였던 고가의 제품을 이번 세일기간에 장만하기 좋다. 특히 마사지체어나 흙침대, 반신욕기 등 다소 가격이 높지만 한번 장만하면 오래 유용하게 쓸 수 있고, 이미 주위 사람들이 사용한 경험담을 들어 구매에 실패할 확률이 적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가질 수 있는 기회이며 공진단, 홍삼 등의 건강식품, 한국 화장품 등 대표적인 고국의 생활용품들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매금액에 따라 기념 선물도 증정한다.
특별히 마사지체어는 가격도 비싸지만 한번 장만하면 오래 사용하기에 장기적인 AS가 가능한 미국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건강마을에서는 미국산 마사지체어들을 6개월부터 12개월 무이자 할부판매하며, 12개월부터 48개월까지 파이낸싱도 가능하다.
또 다른 대표상품으로 활성산소와 피톤치드가 나오는 흙표 흙침대,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월딘 반신욕기 등이 있으며 각각 3개월에서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매장 한쪽은 화장품 코너로 LG 등 한국 브랜드 화장품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고, 쿠쿠압력밥솥이나 한국식 물걸레 청소기 등 가전제품 코너, 꿀이나 허브차, 유기농 간장과 고추장 등 건강식품 코너, 그리고 아이디어 생활소품 코너까지 고국의 유용한 생활용품을 두루 갖추고 있어 이번 계절의 여왕 5월에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제품들을 저렴하게 사은품까지 받으며 구입할 수 있는 찬스에 한번 꼭 방문해 부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