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미주한인뉴스

[돈되는 경제] 버지니아 주요 피트니스 센터 비교

여름철 바닷가에서 몸짱이 되고 싶다면 내 몸만들기에 투자를 해보자. 몸짱이 아니라도 건강을 위해 매일 30분정도 운동을 하는것은 어떨가?

지금 당장 피트니스센터에 찾아가 분위기를 살펴보고 원한다면 직원의 설명과 함께 시설투어 혹은 게스트 트라이얼로 이용이 가능하다.

버지니아 일원에서 한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주요 피트니스센터에 대한 상세한 서비스 정보를 종합 정리했다.

위의 표는 현재 받을 수 있는 스패셜 가격 및 가장 적은 비용을 표로 만든것이다. 상황에 따라 바꿜 수 도 있다.

Lifetime(www.lifetimefitness.com)
종합시설ㆍ최대규모…24시간
버지니아에는 센터빌, 페어팩스, 레스톤 3군데가 있다.
라이프타임 피트니스센터는 일단 시설ㆍ규모 면에서 가장 크고 종합적이다.
대형 자체 건물에서 24시간 연중무휴로 1층에는 수영장과 사우나가 있으면 2층에는 250대 이상의 러닝머신, 웨이트트레이닝 기계를 이용할 수 있으며 줌마, 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가족 할인 프로그램이 있으나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고 해지수수료는 없으나 정확한 날짜를 못 맞추면 1개월 비용을 더 내는 경우가 많다.

Xsports Fitness(www.xsportfitness.com)
젊은층 주로이용…무료태닝 이용
버지니아에는 페어팩스, 폴스처치, 알렉산드리아 3군데가 있다.엑스포츠 피트니스는 웨이트 트레이닝이나 몸매관리에 열중하는 젊은사람들이 주로 이용하는 곳이다.
따라서 개별트레이너가 상당히 적극적으로 부위별 체지방 분석 등을 비롯해 운동을 지도해준다.
특히 다른 피트니스와 달리 태닝기계를 갖추고 있어 멤버십에 가입하면 무료 태닝 이용권을 준다.
수영장이나 사우나가 있지만 그리 넓은 편은 아니다.

Anytime Fitness(www.anytimefitness.com)
센터빌 롯데몰에 위치해 편리, 부대시설 미흡(샤워만 가능)
버지니아에는 센터빌, 첸틀리 2군데가 있다.
오리엔테이션과 체력평가를 통해 개인별 운동법과 식습관을 트레이너들이 알려주고 무료 퍼스널 트레이닝도 2회 제공하고 있다.
애니타임 피트니스는 헬스 트레이닝뿐만 아니라 요가나 킥복싱 등 총 90가지의 다양한 트레이닝을 배울 수 있는 강습실도 따로 마련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Planet Fitness(www.planetfitness.com)
가격 우수! 부대시설 미흡(샤워만 가능), 21불 회원이면 마사지 체어와 태닝가능.
버지니아에는 센터빌2군데, 매나사스 1군데가 있다.
핼스만 이용하는 사람에게는 가격면에서는 최상. 40대 이상의 런닝머신, 웨이트트레이닝 기계가 있으며 넓은 편이다.

라이프타임과 엑스포츠가 시설 및 혜택이 아주 좋은 편이지만 등록하고 몇번 안가는 사람, 수영, 줌마, 요가와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는사람은 맞지 않다. 이럴 경우는 가장 싼 플레넷을 추천한다.

워싱턴코리안뉴스 엔소니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