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교회소식

워싱턴지역 한인교역자회 증경회장 초청 오찬 및 기자 간담회가져

12월7일 워싱턴지역 한인교역자회(47대회장 엄주성목사)는 버지니아 애난데일의 한식당에서 기자 간담회를 가졌다. 엄목사는 교역자회가 1971년에 첫 모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이어져 왔으며 현재는 버지니아를 중심으로 워싱턴 D.C.와 메릴랜드, 델라웨어에 이르는 지역에서 목회하고 있는 한인 목회자들이 회원으로 있다면서 오늘날 워싱턴 이민 사회에서 목회하기가 무척 어려워진 실정인데 이런 현실 속에서도 묵묵히 당면한 모든 어려움들을 극복하면서 복음 전파 사역에 매진하고 있는 교역자들을 찾아가 위로하고 격려하고자 여러가지 행사를 기획하였다면서 다음과 같이 발표 하였다.

그 첫번째로 교역자회 웹사이트를 개설하여(WKPC1971.com) 인터넷과 소셜미디어 등으로 소통을 하고 이웹사이트에서는 교역자회에 관한 각종 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또한 아직 교역자회에 가입하지 않은 교역자들이 가입을 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려고 한다고 했다. 그리고 두번째로 목회자 신분증(목사증) 발급 사업을 하여 교역자회에서 확인하고 증명하는 목사증을 발급할 계획이며 세번째로 송년예배를 12월11일오후6시30분, 안디옥침례교회(6355 Lincolnia Rd., Alexandria, VA 22312)에서 진행한다고 한다. 송년예배는 워싱턴 여선교회 연합회(회장 혜경 스칼렛)에서 만찬을 마련하여 제공하고 그 동안 교역자회를 위해서 봉사해 주신 분들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라고 한다.

목회자 신분증 발급은 엄정하게 각교단과협력하에 안수증명, 신분확인등을 거쳐 진행한다고 한다. 한편 내년도에는 5월 중(일정 미정)에 원로목사 초청 오찬을 가지며 이행사는 워싱턴한인 연합장로교회(김해길 목사, 7009 Wilson Ln, Bethesda, MD 20817)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증경회장단과 임원들이 참석하였다. 워싱턴지역 한인교역자회 회장 엄주성 목사 , 부회장 홍덕진 목사, 총무 이태봉 목사, 회계 배길수 목사.

문의 : 교역자회 웹사이트나 블로그 또는 이메일(wkpc2018@gmail.com), 전화(회장 엄주성 목사 571.226.0703)

워싱턴코리안뉴스: 존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