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미주한인뉴스

[지구촌마켓 골프대회] 수익금 2천달러, 밀알선교단에 헌금

워싱턴 지역에 6개의 매장이 있는 Global Food( 지구촌마켓 대표 김종택)에서는 지난 6월27일(수) “Global Food 가족 골프대회”를 버지니아 클립턴 소재 웨스트필즈 골프장에서 개최 했다.

벌써 제7회 대회인 이날 골프대회는 지구촌 마켓 각 지점의 골프 동호회 소속 직원들과 거래처 임직원 등 60 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이 진행 되었는데, 골프를 통해 직원과 벤더들 간 친목을 도모하고 또 수익 금을 통해 지역사회를 섬기는 뜻 깊은 행사였다.

김종택 대표는  “골프라는 운동이 가진 배려와 정직의 정신으로 열심히 고객을 섬기고 기업도 지역사회에 공헌해야 한다”고 인사말을 했고, 이번 대회의 메인 스폰서 쉽을 맡은 ‘정성웅 종합보험’의 정성웅 사장은 “글로벌푸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앞으로도 정성웅 종합보험이 파트너쉽으로 적극 동참 하겠다”고 약속 했다.

행사 식전 이벤트로 황형석 프로와 이준환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이 있은 후, 김용훈 열린문장로교회 담임목사의 기도와 김종일 홈킴 그룹 회장의 시타로 시작한 골프대회는 시종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 되었는데 이번 대회를 통해 얻은 수익 금 2천달러는 장애우 단체인 ‘밀알선교단’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대회의 각 부문 수상자는 남성 조 챔피언 : 그린랜드 시푸드 김이해 사장 (73타), 여성 조 챔피언 : 뉴욕라이프 설병철 씨의 부인 설장원 씨 (81타), 근접상 남자부 : 김종록 실버스프링 지점장, 여자부: 문명숙 씨, 남자 장타상: 이준환 티칭프로, 여자 장타상: 오지희 씨 등이며 각 지점 간의 대회에서는 6호점인 실버스프링점이 우승을 차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