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shed on: Nov 5, 2019
버지니아 애난데일 롯데마트 근처에 위치한 워싱턴선한목자 교회에서 풍성한 말씀 잔치가 열린다.
이번 주 목요일(7일)부터 “첫사랑을 회복하라”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2019 가을 부흥회’에는 모두 두 분의 성결교회 목사가 초청되었는데, 두 분 다 개척교회 1~2년 차 목사들로 첫사랑의 열매인 교회에 대한 사랑과 전도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먼저 시애틀 에버그린교회(늘 푸른 성결교회) 박성진 목사는 2017년 2월 유학생 신분으로 교회를 개척하여 소그룹 중심의 가정교회를 추구하면서 디아스포라 사역을 중점적으로 펼치고 있다.
두번 째 강사로 나설 ‘LA은혜샘교회’ 표희곤 목사는 서울신학대학교 기독교교육과 졸업, 동 대학교 신대원을 마치고 바이올라대학교에서 석·박사 학위를 받은 후, 2018년 10월 28일 이 교회를 개척했다.
워싱턴선한목자 교회 최시영 담임목사는 “우리가 성령님의 인도로 주님을 처음 만났던 그 첫사랑을 회복하기 위해 이번 가을부흥성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떼 묻지 않고 순수한 젊은 목사님들의 말씀을 통해 느슨해진 영성과 주님과의 첫사랑을 회복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부흥성회는 모두 7 차례 개최되는데 목요일 저녁 7:30, 금요일 새벽 5:30,저녁 7:30, 토요일 새벽 6:00, 저녁 7:30, 그리고 주일에는 제 1부 오전 9시, 제2부 11시에 열린다.
말씀에 굶주리고 주님의 사랑에 목마른 모든 분들을 초청하고 있으니 은혜와 기쁨을 함께 누리는 귀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자세한 문의는 703-851-5900 나 교회 홈페이지 www.gsecwa.org 에서 안내 받으시면 된다.
에베소 교회의 천사에게 편지하라. 오른손에 일곱 별을 가지고 일곱 금촛대 가운데서 거니시는 분께서 이 일들을 말씀하시느니라. 내가 너의 행위와 수고와 인내를 알며, 또 네가 어떻게 악한 자들을 용납지 아니한 것과 자칭 사도라 하지만 아닌 자들을 시험하여 그들이 거짓말쟁이임을 찾아낸 것과 또 네가 참고 인내하며 내 이름을 위하여 수고하고, 지치지 않은 것을 아노라. 그러나 너를 책망할 것이 다소 있나니, 이는 네가 너의 첫사랑을 저버린 것 때문이라. 그러므로 네가 어디서 떨어졌는지를 기억하고 회개하며, 너는 처음 일들을 행하라. 만일 그렇지 않고 회개하지 아니하면 내가 속히 너에게 와서 네 촛대를 그 자리에서 옮기리라.<요한계시록 2장 1-5절>
하이유에스코리아 Hiu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