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미주한인뉴스

[페어펙스 공원국,한인타운에서 기자간담회 개최] 우리가 즐길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홍보

Apr 5, 2019 강남중

버지니아주 페어팩스 카운티에서는 페어팩스 공원국(FCPA)을 통해 수 많은 공원과 레크레이션 센터 등을 운영하면서 주민들에게 여유로운 삶을 제공하고 있다. 공원(PARK)은 개인적인 휴식공간일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피크닉, 콘서트,어린이 캠프, 스포츠 등을 할 수 있는 주민들의 활동공간으로 이를 잘 사용하면 우리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어 좋다.

페어팩스 지역에는 한인들도 많이 거주하고 있다. 그래서 공원국에서는 매년 한인 이사를 청빙하여 함께 봉사하도록 하고 있다. 현재는 황원균 커뮤니티센터 건립 간사가 8년째 맡고 있다.

황원균 회장은 공원국 관계자들과 함께 오늘(5일) 애난데일 한강식당에서 동포 기자간담회를 갖고 페어팩스 공원국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홍보 하면서 동포들의 많은 관심과 후원을 호소했다.

황 회장은 “이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많은 한인들이 파크와 그 부대시설들을 애용하고 있는데 이제는 우리도 도움을 줄 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면서 “오늘 이런 홍보 시간을 통해 더 많은 동포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함께 자리한 공원국 직원인 타드 잔슨 메니저(Golf Enterprises) 는 한인 골퍼들이 즐겨 찾고 있는 로럴 힐 골프클럽, 트윈 레이크 골프장 등 관내 8개의 골프코스를 홍보 하면서 “골프 코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비기너를 위한 각종 플랜도 제공하고 있다”고 하면서 “몇몇 클럽 하우스에서는 한국 맥주도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애용을 바란다”고 했고, 공원 운영 재정을 후원하고 있는 파크 파운데이션(FCPF) 디렉터인 로베르타 롱워스 씨는 “주부와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프로모션 하고 있다”고 설명 하면서 “관내 9개의 레크레이션 센터와 5개의 자연 체험센터,그리고 신체장애자들을 위한 놀이터 등의 운영을 위한 개인이나 단체의 많은 후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 했다.

이날 공원국에서는 3년 임기인 이사직을 3번동안 연임하고 올해 임기가 끝나는 황원균 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면서 페어팩스 공원 당국의 클래스, 프로그램, 행사 시설에 관한 자세한 정보 문의 방법을 제공했다.

☞ 공원 위치, 규칙과 규정, 공원 명소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fairfaxcounty.gov/park

☞ 피크닉 장소 예약 전화번호 703-324-8745

☞ 운동장 예약 703-324-4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