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찬양하는 교협임원들
Featured 교회소식

“복음으로 주님만 의지하고 나가겠다” 크라이스트 커뮤니티 교회 설립4주년 감사예배

크라이스트 커뮤니티 교회(담임 양경욱 목사)가 설립4주년 워싱턴지역 목회자 초청 감사예배를 드렸다.

2월23일 주일 오후5시 양경욱 목사의 사회로 찬양과 경배에 이어 안효광 목사(교협 총무)의 대표기도, 임헌묵 목사(교협 서기)의 성경봉독, 45대 교협 임원의 축가에 이어 김재학 목사(교협 회장)의 말씀이 있었다. 합심기도에 이어 ’하나님이 이끄시고 써주신 날들’의 영상을 보고 정인량 목사의 축사, 김성도 목사의 축사, 이원희 목사의 격려사후에 임종길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치었다.

양경욱 목사

이날 김재학 목사는 요한계시록 21장 1-4절의 말씀을 가지고 “CCC교회가 창립 된지 4년이 되어 이제 개척의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새하늘과 새땅이 열리는 기쁨의 그날을 바라보고 나가야 한다.” 며 “기도와 찬양 그리고 말씀으로 이뤄진 교회는 반드시 부흥의 시간이 올 것”이라고 전하며 말씀에 이끌리는 교회가 되길 바란다 고 하였다.

정인량 목사는 축사에서 “CCC교회는 축복된 교회다. 한어권과 영어권 모두 잘 아우르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하였고, 김성도 목사는 “개척하고 얼마 안된 교회인데 많은 일을 하여서 오래된 교회 같다. 지역사회에서 많은 일을 감당하여서 감사하다.”고 했다. 또 이원희 목사는 “끝까지 변하지 말고 오랫동안 열심히 복음 전파에 힘써달라.”고 권면 하였다.

양경욱 목사는 “지난 시간들을 살펴주신 주님께 감사드린다.”며 “복음으로 주님만 의지하고 나가겠다.”고 다짐 하면서, 2월24일 저녁부터 3일간 개최되는 부흥집회에 많은 참석을 부탁했다.

문의 4465 Brookfield Corporate Dr. #300, Chantilly, VA 20151 / TEL_703-220-0631
Hi US KOREA.com 이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