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 폭스 TV(FOX 5 DC)에서는 “지금은 모두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많은 지역 사회에서 이 위기가 서로를 더욱 가깝게 만들고 있다”는 타이틀을 통해 “FOX 5와 충만치킨에서 ‘911 디스패처’ 스탭들에게 무료 점심을 제공했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WASHINGTON (FOX 5 DC) – These are difficult times, but for many in our communities, the COVID-19 crisis has brought them closer together and is giving them ways to support each other.
그동안 우리 워싱턴 동포사회가 한인회를 비롯한 단체뿐만 아니라 한인 업체에서도 지역 사회를 위해 ‘사랑나눔 행사’를 펼치고 있음에 미 주류 언론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충만치킨은 “코로나19와의 전쟁터에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 어떤 식으로든 돕고 싶었다”면서 “911 응급조치 스탭들을 위해 마스크 500장을 기증했고, 앞으로 2~3차례 더 이런 나눔 행사를 펼치겠다”고 했다.
충만치킨에서는 ID가 있는 병원 직원들을 위한 20% 할인 행사와 “통닭 한 마리 오더시 15피스 드럼과 허벅지 살 공짜” 행사는 5월 말까지 계속된다고 한다.
“오늘은 무얼 먹을까?”
충만치킨에 통닭 한 마리 투고하여 온 가족이 둘러 앉아 드시길 추천한다. 충만치킨은 한번 튀긴 치킨을 고온의 숯가마에서 기름기를 제거해 건강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