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션 대표청빙위원회는 6월 1일 송제오 목사를 새 대표로 청빙했다. 송제오 목사는 초대 고 이원상 목사와 2대 권영복 목사에 이어 향후 4년간 프레션을 이끈다.
송제오 목사는 Baptist college & Seminary를 졸업하고 The South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공부했다. 미국 워싱톤 지구촌교회에서 전도사로, 한국 지구촌교회에서 전도목사로 시무하면서 국제 전도폭발 임상훈련 강사로 한국, 미국, 카나다에서 강의를 했으며, QT중에 창세기 12장 1 – 4절 말씀을 받고 “지시할 땅”이 어디인가를 기도하던 중 아리조나 Phoenix로 가게 되었고 그곳에서 한 가정으로 아리조나 지구촌교회를 개척하여 기적적으로 성장, 개척 2년만에 성전을 구입하는 등 튼튼한 교회로 성장시키고 난 다음 원로 목사로 은퇴하였다.
현재 메릴랜드에 있는 빌립보교회에서 협동목사로 시니어사역을 담당하고 있으며, 교인들에게 전도훈련과 성경공부를 가르치고 있다. 저서로는 “대답만 한다고 천국에 가나요?” “다이아몬드 복음전도” 등이 있다.
한편 2013년에 출범한 프레션은 24시간 선교 기도센터, 미래지도자 훈련과 은퇴 선교사 및 선교사 자녀 교육을 지원할 센터건립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저녁7시에 열린기도회를 올네이션스교회에서 갖고 있다.
프레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rassion.org에서 보실 수 있으며, 회원 가입은 전화나 이메일로 가능하다. 문의 703-844-0355, jsu2000@gmail.com
HiUSKorea.com 이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