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미주한인뉴스

콜럼비아칼리지가 신입생을 모집한다.

콜럼비아칼리지가 신입생을 모집한다. 경제가 어려울 때는 기술자격증과 같은 것들이 도움이 된다. 어떤 과목이 있는 지 알아본다.
미(美)의추구는인간의역사와함께이어져왔다! 미용전문인력에대한고용은지난 2016년부터 2026년사이에 16%이상늘어날것으로전망된다. 이는전체직업의평균보다휠씬웃도는통계치이다. 미용사들중에서도각직업분야별로고용추세가다양하게나타나기때문에 각 분야별 발전추세에 관심을 가지고 추이를 지켜 볼 필요가 있다. 헤어드레서와헤어스타일리스트, 미용사의고용율은 12%이상 증가 할 것으로 보인다 고전망하고 있다. 높은 급여를 보장 하고 있는 미용분야는 노동시간에 근거한 월급 뿐 아니라, 팁과함께 서비스의 가격에 따른커미션, 미용상품 판매에따른커미션을 추가적으로 받기도 한다.
미국미용위원회에서는 승인된 학교에서 필수과정을 이수한 후,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을 응시하여 각 시험에서 모두 통과해야 자격증을 수여한다. 콜럼비아칼리지는 주정부로부터 인가를 받았고 미연방교육법에 의거 승인된 미용학과프로그램과정을 제공한다. 1,500시간의 자격증 과정과 전공심화과정인강사자격증과정 및 교양과목을 이수하여, 학위및 강사자격증을 받을 수 있는 Associate Degree과정이 있다. 콜럼비아칼리지에서는 현재까지자격증합격률100% 를 자랑하고 있으며, 버지니아주에서 강사자격증과정 (Instructor Course)이 유일한것으로 알려져 있다.

1,500 시간의자격증과정은 전반적인 미용의 역사에서 부터 헤어, 스킨, 네일의구조 및 질병, 해부학등을 바탕으로 헤어컷, 스타일링, 메이크업과 비지니스메니지먼트에관한 교육이 이루어 진다. 또한, 기본이론및실기를마친 후 에는 충분한 실전경험을쌓을수있는기회를 제공하여 미래의 전문미용인으로서의 자질과 역량을 갖출 수 있다. 콜럼비아칼리지는 학비에 대한 연방학자금지원(FAFSA)이가능하기에 학비부담없이 바로시작할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전공프로그램으로는 치기공학과, 미용학과, 요리학과, 치료마사지학과 모두 소득에따라 연방정부학비지원 (FAFSA)을연간무상으로 제공받을 수있으며, 필요에따라 학자금융자프로그램을 통해 추가적인 학비를 지원받을 수 있을수있다. 특별히 이번 2월봄학기에등록하는미용학과지원학생들에한해 (선착순20명한정) 학비 $1,200 을지원해주는프로모션( Special Grant)을 Falsa & Non-Visa 학생들뿐만아니라유학생(F1 Visa)에게도학비 $1,200 을지원해주는프로모션(Special Grant)이 진행중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지원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문의: 콜럼비아칼리지 TEL. 703-206-0508 ext. 339 admissions@ccdc.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