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중앙 시니어 센터의 서양화반회원
Featured 미주한인뉴스

6월29일 토요일 오후1시부터 중앙 시니어 센터의 서양화반회원들이 작품전시회를 가졌다.

이번 전시회는 정부소속 공원인 Green Spring Gardens 본건물에서 전시회를 열어 시니어 센터 서양화반 31명의 작품 120여점이 Dreamer’s Art Team이라는 이름으로 ‘Scent’주제로 전시를 하고 있다. 서양화반 지도교사 김미혜 선생은(서양화 전공, 한국에서 아동미술지도) 이번 전시회를 열며 “그림과 전혀 문외한이었던 분들이 기초부터 시작해서 미국정부소속의 가든에서 전시 하게 된 것은 아름다운 영향을 미침 이라고 생각 된다”며 “모든 어려움에서 작가들이 회복한 것이 보람”이다 라고 전하였다.
장인숙 사모는 축사에서 “하나님의 작품을 그린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고하였고 원광연 장로(중장시니어사역원)는 인사말에서 “그 동안 열심히 노력하신 작가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노년의 시간을 보람 있게 사용하시는 여러분들의 도전에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하였다.
이어 준비된 음식을 나누고 김래도 장로 섹스폰연주, 박진희자매 키보드, 강옥엽 자매의 하모니카 와 노래의 시간도 있었다.
이번 전시의 전시기간은 6월 24일-8월26일 월요일-토요일 오전9시-오후 4시30분/ 일요일 오후12시-4시30분
주소 : 4603 Green Spring Road Alexandria, 22312 [Green Spring Gardens Horticulture Cen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