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미주한인뉴스

버지니아 한식 오더 배달 전문 앱 ‘고고투유’ 출시

버지니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 고고투유가 수개월간의 준비기간을 끝내고 오늘 11월 17일 오픈했다.

이 앱은 버지니아를 중심으로 한 한인 식당을 중심으로 딜리버리 서비스 한다.

‘gogotoyou(고고투유)’라는 이름으로 배포될 이 앱은 포스 납품 전문 업체인 나우포스에서 개발했다.

오픈과 함께 시작되는 가맹점은 100개 남짓이며 앞으로도 빠른 수로 증가 할 것으로 보인다.

버지니아 오픈을 시작으로 12월 중으로 메릴랜드에, 1월 중으로는 조지아 아틀란타 지역에 오픈 될 예정이며 텍사스는 2월 중 서비스 개시를 목표로 계획을 잡고 있다.
고고투유 측은 2021년 중으로 엘에이 지역까지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고투유는 “우리는 마국 전지역에서 한국 음식의 우수성과 한류 문화 전도사가 될 것이고,
또한 고고투마트(한국 상품 판매)가 곧 오픈되어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사업 확장 포부를 밝혔다.

오픈 이벤트로 여러가지 혜택을 준다.
혜택은 회원가입시 1,000포인트 포인트를 제공해서 10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재활용이 가능한 전용백에 배달되며 50불이상 구매시 고고투유 마스크를 준다고 한다.

고고투유의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한후 설치하면 된다.

구글 안드로이드 셀폰(삼성 갤럭시)
구글플레이 스토어애플의 아이폰

고고투유 가맹점 가입 및 딜리버리하실분은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gogotoyou.com
문의: 703.505.5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