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세인트루이스 본교 정진경박사 세계선교기념관에서 열려-
올해로 개교 32주년을 맞이한 Midwest University(설립자/총장: Dr. James Song)는 지난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세인트루이스 본교에서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되었다.
5월 21일부터 23일까지는 식전 행사로 집중세미나(특강)가 열렸으며, 24일 오전 9시 30분 부터는 Global Leadership Forum, 오후 3시에 학위수여식이 진행되었다.
24일 오전에는 고유경 박사(워싱턴 캠퍼스 학장)의 사회로 시작된 Global Leadership Forum은 SIM USA 의 Bruce R. Johnson 총재, 한국의 한올고등학교 교장이신 박우승 박사님이 주강사 주제를 발표하였고, 전세계 30여개국에서의 참석한 선교단체 대표들과 기독교 리더들이 참석해 소중한 포럼이 은혜롭게 진행되었다.
한편, 24일 오후 3시부터 이희철 교무처장의 사회로 시작된 2018년도 학위수여식은 총동창회장 박동호 박사(한국보수교단총연합회 회장)의 기도, 본교 이사장인 Lindell F. Shumake(미주리주 하원의원)의 메시지, James Song 박사(총장)의 격려사, 그리고 Nick Guccione 웬즈빌 시장의 축사, Dr. Stephen Combs (본교 이사)의 축도로 마무리되었다. 이번 졸업식을 통해서 워싱턴 캠퍼스 학생을 포함하여 총 41명의 졸업생이 영광스러운 학사, 석사, 박사 학위를 스여받았으며, 특별히 1893년에 설립된 초교파복음주의 선교교단체인 SIM의 Bruce R. Johnson (President of SIMPresident) 총재와 지난 20여년간 중국 베이징에서 AIS 학교를 운영하면서 중국 차세대 리더를 양육하고 있는 Esther Choi 교장이 각각 세계선교분야에서의 뛰어난 활동과 사회적 공로를 인정받아 이날 자랑스런 글로벌 리더십 명예박사학위를 수여하기도 하였다. 또한 이 자리에서 국제선교단체인 SIM과 Midwest University 대학교 간에 세계선교를 위한 교육선교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기도 하였다.

한편, 워싱턴 캠퍼스(학장: 고유경 박사)에서는 2018년 가을학기 학생을 모집하고 있는데, 이번부터 MBA(경영학 석사), BBA(경영학 학사) 과정을 대대적으로 개설하고, 또한 TESOL과정, 리더십 박사과정, 음악 학위과정(학사,석사, 박사)를 집중으로 하여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그리고 지난 4월에 고유경 학장이 중국과 몽골을 방문하여 입학설명회를 개최하고, 특히 몽골 교육부와의 협정을 통해 가을학기부터 중국과 몽골로부터 신입생들이 원서를 제출하여 각국 미국대사관에서 비자신청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으며, MBA, TESOL과정, 그리고 항공학과에 학생들이 많이 몰려 오고 있다고 한다.
워싱턴 캠퍼스 입학상담 및 연락처는 703-626-8712, 571-730-4750, wdcmwu@gmail.com, ykko9191@yahoo.com. Web 사이트는 www.midwest.edu에 접속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워싱턴코리안뉴스 존리기자